사설에 베팅하는 그들은 왜 승부식 베팅으로 승부를 볼려고 할까?
토토갤러리 이런 게시판에 보면 사설하는 사람들 베팅내역을 종종 볼때가 있음ㅋ 대충 훑어 보면 승부식으로 다폴더를 구성해서 베트맨처럼 구매를 하는데..? 왜 그렇게 할까..
어떤 업체는 단폴금지? 그런것도 있다구 들었는데.. 그런 제약이 걸려서 그런가..ㅋ 그렇다고 해도? 왜 다폴더를 승부식 위주로 조합해서 돈을 거는 소스가 많았음.. 핸디캡, 승부식, 언더/오버 등 섞어서 다폴더 하는것도 봤는데.. 대체로 평균적으로 승부식 위주 다폴더 조합이 많았음.
그렇게 하면? 솔직히 말하면 확률이 떨어짐.. 당연히 알고 하겠지? 나보다 수학도 잘 할것이구.. 그러데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사설 내역을 보면? 금액도 수십만원 거는데.. 왜 어려운 승부식의 다폴더 위주의 조합으로 승부를 볼려고 하는걸까?.. 좀 이해가 안됨..
물론 승부식에 배당이 높기에? 그 메리트를 느끼고 승부를 보는건 알겠는데.. 그들도 알겠지만 승부식은 1개만 틀려도 꽝임.. 단, 1폴더를 10경기 간다면? 그건 흑자임.. 근데 그 경기들을 2폴/다폴더로 구성해서 가면 적자가 날 확률이 높아. 일단 산수 개념의 적중률이 벌써 차이가 생기기에..
내가 나중에 베트맨에서 먼 미래에 될지 모르겠지만?.. 해외처럼 다양한 베팅 종류가 존재 한다면? DNB or DC or AH0 이 3개 종류로 그냥 조질수 있음..풋..
축구/농구/야구/핸드볼/배구.. 이게 세계 대중적으로 해외에서도 많이 거는 종목들임.. 만약 내가 그런 1폴더 베팅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베팅시스템이 존재한다면? 한마디로 해외 베팅업체의 그런 시스템이라고 가정한다면?..
나는 농구/핸드볼 이 2개 종목으로 조질수 있을거 같음.. 왜? 축구가 아니라.. 농구/핸드볼인가? 스포츠 점수가 홈팀/원정팀 포함해서 가장 많은 다득점 경기가 나오는 스포츠임.. 배구는 세트별 구성하는 스포츠라 제외임.. 야구는 점수가 축구 보다는 많이 나지만,, 핸드볼 보다는 적게 남.. 그래서 제외임..
농구/핸드볼 베팅을 한다면? 나라면.. 승부식 안 건듬. 오직 +AH 플핸디캡으로 조질수가 있음. 이건 정말 확률적으로 너무 쉬워.. 분석도 필요 없어.. 왜? +핸디는 점수를 주는것임? 분석이 필요 없어.. 축구/야구/배구 이런 종목은 핸디캡 분석을 해야 되지만.. 농구/핸드볼은 분석 필요가 없음..
오즈포탈에서 나름 가상 베팅 연습을 FM온라인 게임처럼 그냥 즐기는 편인데.. 야구/농구/핸드볼/하키 이런거 승부식으로 많은 참여을 하면서 느끼는건 나랑 안맞아.. 큰 손실은 없지만 쉽게 많이 틀림..ㅋ 근데 농구/핸드볼 경기를 ah +핸디캡은 승율이 높음.. 원리는 매우 단순함.. 외국인들도 이런걸 알까?..
생각외로 외국애들 커뮤니티 보면? DNB와 AH0 장점을 잘 모르는거 같음..ㅋ.. 걔들이야 해외는 베팅 종류가 엄청 많기에 선택 장애로써 관심이 없을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dnb ah0 이런건 굉장하게 좋은 베팅 옵션인데.. 그냥 환급율을 개인들이 끌어 올릴 수 있는 가장 최상의 옵션임.. 적절하게 활용하면 참 좋은데.. 그냥 사람들이 승부식을 전세계적으로 좋아하는거 같음.. 일단 단일 개념의 배당이 높거든.. 거기에 현혹이 되는거지..
베팅 테크닉인데.. 기술이죠.. 나는 나만의 맞춤형을 찾은거 같음..딱 내스타일임.. 만약? 미래에 베팅시장이 개방이 된다고 하고.. 최소 1개~2개 업체가 들어와서 국내에서 베팅 장사를 베트맨과 같이 합법적으로 한다면.. 나는 프로겜블러가 될거 같음..풋.. 새벽에 토트넘 유로파 경기 보고.. 뻘끌 남기는것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