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 38회차 구매율 통계 흐름.. 몇경기 체크했음 ?

 

참고로,, 축구승무패구매율 통계 엑셀파일은.. 오른쪽 다운로드 메뉴 클릭하면 네이버 블로그 에서 받을수가 있음. 37회차까지 업데이트가 되어 있기에..열어서 보고 싶은 구매율 체크해서 흐름을 살펴 볼수가 있음.


그리고,,구매율 통계는  K리그 , 프리미어 리그는 누적 통계가 많아서 신뢰도가 있음. 그외 리그는 가끔 들어오는 땜빵식이라서 누적 통계가 적음. 그런 운적인 누락된 회차가 많음을  감안하고, 대략적인 흐름을  보는게  좋음. 자신의 분석한 내용이나? 현재 경기를 대략적으로 초안을  구성한 상태에서  구매율 흐름을  체크해서 흐름을  보는건? 도움이 될것임..

 

중요한건? 저의  구매율 % 엑셀파일은..  69.4%는  69%임.. 그런데.. 69.5%는? 70%임.. 5이상부터는 반올림으로 셋팅했음. 물론 직접 구매율을 클릭하면 69.5% 이렇게 보이긴 할것임. 이 부분도 참고 하면서 보면 크게 보는데는 어렵지 않을것임..

 

순서없이.. 마구잡이로 대략적으로 구매율 짚어 드리겠음..^^;; 구매율 1억발매금이 넘으면 %지는 어느정도 영역이 잡힌것임.. 49.4% 50% 되는가? 아님 49%로 마감이 되는가? 그 미세한 차이는  있지만.. 40% 경기가 갑자기 60% 상승하거나 그런 경우는 없음..풋.. 현재 목요일  밤 9시 25분 넘었는데.. 이 시점이면  이 구매율이 거의 마감까지 유지가 될것임.. 투표수만 늘어날뿐이지..  오케이?

 

 



구매율  엑셀파일은? 맨위가  최근 직전의 경기임..  아래에서 -> 위로 흐름을 보는것임.. 돌문은 현재 79.1%임..  79.5% 되면? 80% 임.. 이런 경기는.. 80% 넘을 확률이 높음.. 그래서 대충 80%만 검색한것임..  어떻게 하고 싶어요? 돌문은 구매율이 낮으면 의심하세요.. 80% 넘으면 돌문은 도르트문트가 됨..  구매율이 80% 아랫면? 원정에서 그들은 돌문이 됨.. 저 상태면? 돌문승 찍고 싶죠.. 저도 그러함..ㅋ 

 

묀헨글라  70%  표본수가 적기에 그냥 전체로 봐도  70% 바이뮌헨도 홈에서 묀글이 잡아 먹음.. 현재 70% 구매율 묀글은  홈승.. 묀글 찍고 싶죠? 저도 그러함..ㅋ


번리 구매율 현재 49.1%임..  50% 넘을거 같아서 50% 체크했음.. 물론  40% 궁금하면.. 직접 체크해 보시면 되심.. 일단 전체로 봐서 특징이 보이기에  전체로 보는것임.. 역배승이 많이 터진게 보임.. 승/패는 베스트..


프라이부 40% 구매율 특징이 없는거 같애서.. 원정 볼프스부를 기준으로 40% 체크했음..  승패 사이드임.. 프라이부40%  기준으로 보면.. 정/역 동일함.. 무승부가 2개 떴는데 그중 1개무승부는 구매율이  정배률로 몰린 무승부였음.. 정/역사이트로 승/패 구간에서  단통을 선택하시던지.. 승/패 하시던지 선택하면 되심..  단통을 찍는다면? 프라이브40% 기준에서 정배율승이 많았음.. 선택은 각자의 Feel 감성돔..

 

샬04는 홈팀에서 구매율이30% 받은적이 없었음..그래서 원정팀 브레멘을  기준으로 30% 체크하니 홈승임..  30% 경기는  어디로 튈지 모르나..  분데스리가 역대 통계가 저러함..  프리뷰에서 나는 이 경기 그냥 무승부 느낌이였음..모르겠음.. ㅋ


 


원정 에버턴 구매율50%에서 무승부가 많음.. 각자 판단해 보시길..  본인들의 느낌이 중요함.. 그리고 에버턴은 전체50% 특징도 재미가 있어서 같이 첨부한것임..


 

FC쾰른 원정 40% 구매율에서 역배승이 많이 터지고 있는중.. 역시 표본수가 적기에 전체로 살펴보는것임..


 

울버햄턴  원정에서  구매율 60%  정배율승.. 그리고  역배승도 울버햄턴이 잡아 먹었음..



그리고 토트넘은 뉴캐슬과 h2h 상성임.. 판단은 여러분의 감성돔 Feel so good.. 그럼  축무패 38회차  모두 건승하시길.. ^^v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