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6회차 전북현대 역대통계 2연패 시점의 그래프?

 

전북현대 2020년 리그 2연패중임! 과거에 2008년 이런 시기에는 3연패가 몇번 있음. 그리고 2000년 들어 오면서는 2013년도에 3연패가 있었음.. 그래도 전북현대는 계속 장기적으로 투자를 많이 해왔는데.. 이번 외국인 감독을 잘못 데려온거 같음.. 작년부터 사람들이 그랬음.. 저 감독 앉아 있는 마네킹이냐고?ㅋㅋ 풋..

 

역대 전북의 특징이 있음? 현 시점임! 이렇게  2연패를 하면.. 당분간 존나 3마킹 박고  구매율이 몰리면서 부러지길 기원해야 됨.. 이 시기때 전북은? 과거에도 좋지 못했음.. 2연패는? 전북의 팀워크가  단기적으로 붕괴가 되었다.. 사실적인 전체 공지를 해주는것임.. 이때는 프로토 전북은 노벳하는게 좋음.. 축무패는 당근 3마킹..^^v


만약에,,  36회차 전북이 승리해서 단기적 반등하면? 그 담경기 부러짐.. 과거에 다 그랬음.. 그리고 우리들 기본적인 생각? 전북은 그래도 K리그 원탑이다.. 2연패면? 다음 경기는 무조건 이길것이다?라고 쉽게 생각하죠...과거에 2연패후 무승부도 떴음.. 

 

데이터적으로  점검해 보면 전북의 현재 2연패  시점은?.. 무조건 복수마킹임! 프로토는 노벳..패스.. 축구승무패는 3마킹을 권장함.. 무패? 받치죠.. 역배승 뜰수도  있음.. 승패 받치죠? 무승부가 뜰수도  있음.. 과거 누적된 전북의 강한 특징임! 지금부터 전북의 3마킹 박는것은 가치가 매우 높음. 사람들은 그래도 전북이다?.. 죽어라 단통으로 몰빵할것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