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8회차 맹유 원정 구매율 60% 그리고 50% 영역의 흐름 ?

 

맹유 구매율 첫날이지만 현재 60%임.. 원정에서 이 영역에 흐름은 ,, 참고로 나는 배당 그리고 구매율 통계 파일은  60%~69% 이 영역을 같이 전체로 보는걸 즐겨서 사용하는 편임.. 동일배당처럼 가령 1.55 배당만? 보듯이 현재 맹유의 구매율 62%면...  62%만 선택해서 안봄!.. 물론 표본수가 적을수도 있겠지만..  저는 해당된 리그 그 영역의 전체를 보는편임..

 

무튼.. 현재 맹유의 원정 축무패 편입된 회차에 60% 역대 통계는? 그림처럼 단기 2연승이 최대치였음. 무승부 이후 역배률승이 터지면? 무-역-역 싸이클이 과거에 2회가 발생이 되었는데.. 현재 38회차  무->역-> ?? 이런 상태이기에.. 역배율승 방어는 느낌상 필요해 보임.. 그렇죠?..

 

배당분석 , 배당패턴, 동일배당.. 비슷함.. 축구승무패 구매율 통계 역시 비슷함. 어떤 특징과 패턴의 일관성이  보이는 부분을  활용하면  되는것임..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애시당초,, 브라이턴 vs 맹유 경기를 스스로 이 경기는 브라이턴이 이겨!..아니야.. 이 경기는 무승부야!.. 아니야.. 이 경기는 맹유승이야..? 라고 처음부터 예상을 강하게 했다면.. 그것을 믿는게 가장 좋음. 

 

그러나 대다수 사람들이 배당통계를  확인하거나,, 축구 구매율 통계를 확인하는 경우는? 이 경기가 난해하고.. 정확하게 어디를 강하게  예상을 한건지? 스스로도 확신을 못하기에.. 각종 보조 자료를 찾아서 보는것임..  배당통계/구매율 이런 통계는 그런쪽에서 도움이 된다는거지.. 이걸로 모든 경기를 다 풀려고 하면,,  절대로 다 풀지 못함!.. 


무튼.. 맹유의 60% 원정 구매율 흐름상 ? 승/패  2마킹 복수마킹은 베스트라고 나는 생각함. 만약? 맹유가 50% 구매율로 떨어진다면?..  



말 그대로 50% 원정 맹유의 구매율 결과 흐름은?  거의 50% 확률대로 결과가 나오는거 같음..풋.. 한번 이기면? 담경기 부러지고? 이기면? 담경기는 부리지고?  그림처럼 지그재그 왔따리 갔다리.. 50% 영역에서 부러지면,, 확률적으로 무승부였음.. 그렇죠? 공감 되시죠..  

 

패턴분석은? 어려운게 아님.. 그냥 처음에 보이는 가장 기본적인 딱 봐도.. 눈에 들어오는 패턴? 그걸 믿고 가는것임.. 틀리면 어쩔수 없음.. 어차피  브라이턴vs 맹유를 처음부터 누가 이겨? 아니야 비겨..? 라고 판단을 강하게 했다면.. 배당통계 또는 구매율통계 이런 패턴 흐름을 체크할 필요가 없음. 그걸 명확하게 인지하고.. 왜 배당통계를  살펴 보는지?  또는  왜..구매율 통계 파일을 체크해 보는지? 스스로 알아야 됨..


그리고..다른 목적은? 보험 마킹을  그럼 무엇을 받칠까.. 그런 용도로 볼때도 있음.. 가령  A란팀을 이긴다고 확신했어.. 근데 베당이 구려.. 그런데? 핸디캡 배당을 보니 존나 높아.. 핸디승/ 핸디무 배당이 고배당이야..  그럴때 배당통계에서 핸디캡 영역을 체크해서 단통을 운빨로 선택할수가 있음.. 베스트는?  핸디승/핸디무 복수마킹임..

 

또는.. 구매율 통계를  이렇게도  볼수가 있음?..  그럼  보험을 역배승으로 받칠까? 아니면 무승부로 받칠까? 그런 고민을 할때 축구 구매율 역대 통계 흐름을 체크해서 판단하면.. 그나마 운빨로  맞출수 있는 확률이 맨땅에  헤딩하는것 보다는 낫다는것임.. 그  작은 차이를 활용하는거지..


머! 대단한 파일이라서 사용하는것이 아님!. 그러나 장기적으로 시도해 보면  분명 느낄것임.. 배당분석이던,, 구매율  분석이던.. 스스로  어느순간에  느낌이 오게 됨.. 그런 장점을 더 키우면 됨.. 누구나 할수가 있음.. 처음에만 생소하고..  숫자만 어지럽게 많이 보이고.. 구매율% 보이고.. 정신없어 보이지만.. 

 

처음에는 시행착오죠? 이것 저것 마우스로 클릭해서 만지면서 보다 보면? 아.. 이렇게 봐도 되는구나.. 어.. 이런식으로 살펴봐도 좋은데?.. 그런 영감을 받게될것임.. 

 

그럼 맹유가 원정 구매율 70% 상승하게 되면 어떻게 되죠? 그건  본인들이  직접 스스로  축구 구매율  엑셀 파일을 열어서 , 원정 구매율 맹유의 70~79% 모두 선택해서 살펴 보시면 되심. ^^;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