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리그 그들만의 흥행을 위해서 전북현대가 주중에 울산을 잡는다면? 불꽃점화가 되는거구

 

작년에 울산현대가 우승을 90% 할수가  있었음.. 사실 98% 우승 가능했어!.. 그거 김도훈 감독이 평상이 쫄보 경기력 운영으로 1대0으로  이기고 있으면 그냥 쉽게 먼저 안전하게 지키는쪽으로 갔음.  그런 경기에서 생각외로 막판에 승점을 많이 놓침! 물론 김승규 골키퍼가 니들이 우승해라 세로모니 하면서 말도 안되는 실점을 당해준것도 컸음..지금도 이건 희대의 미스테리임?.. 그리고 그는 J리그 가시와로 런함..풋


올해는 울산현대가 작년과 같은 실수를 당하지 않을려고? 평상시 많은 골을 넣어왔음.. 현재 득실차.. 전북의 2배임.. 전북이 올해 우승을 할려면? 남은 리그 2경기 + 파이널 A  5경기= 7경기가 남은 상태임.. 여기서 전북이 울산을 2번 만날것임.. 2경기 모두 울산을 이기면 전북이 우승도 노려 볼수 있는 마지막 변수가 남았음!..

 

그들만의 우승 경쟁인데?.. 1년농사 남은 7경기에서 결판이 나겠죠. 근데?  울산은 감독이 김도훈이야..저 사람은 항상 시즌 막판에 이상한 전술과 말도 안되는 전략을 사용함.  전북이 패했을때? 울산은 그 결과를 미리 알고 있는 상태에서 더구나 홈이고,, 그 상대팀을 잡을수 있는 팀인데.. 거기서  승점을 0점 ~ 1점만 획득함.. 항상 그래.. 작년에도 그러했고.. 올해도 그래.. 이것이 과연 우연일까?..풋..


그들만의 흥행을 위해서.. 좀 불티기는 막판 그림을 그릴수밖에 없는데??.. 현재 전북이 지금 눈치없이 힘도 못쓰고 있음.. 근데 과연? 전북의 진짜 실력일까..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구단 내부 사정상.. 전북 선수들이 태업일 확률이 55%.. 여름기점으로 체력 다운과 컨디션 난조일 확률이 30%.. 남은 부분은 전북의 진짜 실력% .. 오케이?..

 

혹자는? 풀백 김진수가 이적해서.. 전북이 무너지고 있다?라고 말하는데.. 축구 모르는 사람들 소리임!. 김진수가 무슨 김신욱 급이야? 나는 김진수가 왜 몸값을 저렇게 받는지 이해도 안됨. 저새기는  폐급임.. 난 저새기 존나 싫어.. 면상만 봐도 토나옴.. 저런 새기 한명이 나갔다고? 전북이 저렇게 된다고.. 말도 안되는 소리들 하지 마쇼!.. 그건 중/하위팀들이나 영향을 받지 K리그 누가 머라고 해도 선수들 원탑이 전북임!..  이런팀에서 싹수 노란 김진수 한명이 나갔다고? 무너진다고 ? 택도 없는 소리들 고만하소..


최근에 전북의 경기를 보면? 사람들이 자꾸 김진수 라인쪽에서 구멍이다? 라고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중앙 센터백에 문제임!..선수들 부상과.. 수비라인에 연령대가 좀 있구.. 그래서 초반과 다르게 여름부터 수비 정력이 떨어진것임.. 거기서 오는  선수들의 집중력이 심각하게 떨어졌고.. 또 전북 선수들 동기도 현재 없어.. 이미 구단 내부적으로 마찰이 있다는 긴가민가 하는 썰이 시즌내내 돌고 있었음.. 감독의 전술 불만과 감독에 문제.. 프런트와의 문제.. 요즘은 언론에서 전북에 인사변동에 대한 문제도 터졌죠.. 김진수 ㅋㅋ 그놈이 얼마나 대단하다고 ㅋㅋ 갠 문제도 안됨.. 풋..

 

일단 감독의 전술의 큰 문제점? 구스타보를 이용하는 뻥축구 그 전술 하나만 쓰고 있음.. 죽어라 90분 내내 크로스야.. 그리고 구스타보의 능력이 생각외로 존나 못함.. 위치선정 및 박스내에서 몸싸움 너무 약함.. 그런데 계속 머리를 겨냥한 그 옵션 한개뿐임.. 한교원은 철저하게 개인 전술로 지가 캐리한것임.. 그외 전술을 보면.. 팀 선수들의 볼 돌리는 방향과  원투패스 그런거 자체가 없음.. 그냥.. 볼 잡으면 무조건 측면에 볼 돌리고.. 크로스 올림.. 무한 루프 반복임..


전북이라면 물론 크로스 공격도 기본이지만,, 중앙에서 원투패스 하면서 활로를 뚫고 패스를 좌우 돌아가면서 중앙에서  유기적으로 돌리는 그런 부분이 있어야 하는데.. 현재 없어? 무리뉴 친구.. 조세 모라이스 감독의 전술에서는 그 부분이 전혀 없음.. 무조건 측면에  볼주고.. 크로스야.. 이게 무슨 리그 원탑의 전술임.. 더구나 외국인 감독임? 외국인 감독이 저렇게 단순하게 전술을 짜는거 나는 진짜 처음 본거 같음..  선수가  없는것도  아니구..  선수도 많아.. 조합이 문제야.. 그거 감독이 맞추는거지..누가 맞춰? 작년에는 적응기라고 하면.. 올해는 달라야 하는데.. 시즌내내  달라진게 없어.. 그냥 초반에 전북의 승리는 뽀록골이 의외로 많았어..  김진수 그때 욕 오질라게 먹고 있을때지.. 존나 못한다구.. ㅋ

 

이런 색기가 이적했는데.. 그놈 한명때문에 전북이 저렇게 몰락한다고? 말도 안되는 소리들.주중에 전북현대 VS 울산현대는 로또폴더로 전북승을 찍어봐도 좋을것임.. 만약 전북이 이기지 못하면? 시즌 선수들 의지로 그냥 접은것임.. 전북은 지금 주력베팅을 하면 안됨!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