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 36회차 K리그 B엑셀방정식 무승부 지표 관련?

 

J리그는 주중에 경기가 있기에.. 아직 모르지만.. 위에 그림은 "전체 무승부" 마킹 판단시? 결과 흐름임. 자세히 보면 A타입이 그나마 무승부 잡는 지표에 가까움.. 그러나 현재상의 흐름이기에 나중에 어떻게 바뀔지는 모름. 무승부 타입은 A 그리고 B 두개의 종류가 있음.

 

위에 그림은 K리그에  무승부 A와 B 올시즌 B엑셀방식의 데이터임. 35회차 서울, 울산 모두 무승부가 뜸. 사실 둘다 종이 구매에서 단통 정배당 승을 찍었음. k리그에서 무승부 지표에서 무승부가 없이 저렇게 흘러 가는데? 2마킹이면 무/정인데.. 종이 구매에서는? 단통을 선택해야 되는데..  데이터 신봉자답게  나는 서울승, 울산승을 선택한것임..풋..

 

36회차  k리그 상주 vs 성남 = B무승부 .. 나는  상주가 정배당일지? 성남이 정배당일지? 모르지만, 국내 토사장이 최종 배당 가격표를 제시할것임. 나는 정배당을 단통으로 찍을것임..

 

이유는? 무승부 지표에서 3연속 나올 확률 얼마일까?.  이론적으로.. 존나 무승부 맞춰 볼려고 나름 선별한 지표인데.. 지금까지 최대가 2연속였음.. 데이터를 전체로 보던? 리그별로 보던? 단기적 흐름은 그러했음.. 미래에 결과는 나는 모르지만.. 저 시점의 데이터는 정배당을 선택할것임!  물론 각자의 Feel 그리고 본인들의 감성돔을 느껴 보시길.. ^^v

 

참고로, 위에 그림은 j리그 무승부 지표 흐름임. 주중에 일본리그 결과 뜨면, 연산해서 무승부 지표가 발생이 되면 별도로 j리그는 포스팅을 작성할것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