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샤르 감독의 맹유? 연령대가 EPL에서 가장 어림! 그래서 기복이 존나 심함!

 

맹유가 개막전 패하고? 연속으로 또 패할 확률은 낮음. 사실상 내 머릿속에 스포츠토토 시절을 통합해도 그런 기억은 없는거 같음. 그러나 현재 맹유는 과거의 우리가 알던 맹유가 아님.  선수들의 연령대가 낮고.. 선수들의 프라이드가 매우 약함. 과거에는 선수가 어려도 구단의 자부심 그리고 구단의 프라이드를 가지다 보니깐 그에 따른 프로다운 플레이가 나오는데.. 지금의 맹유는 헝그리 정신도 없어졌고.. 돈을 많이 쉽게 받고.. 창녀들 데리고 섹스파티나 즐기고.. 향락을 즐기는 그런 SEX 프라이드만 존재함! 망나니들 천지가 맹유임.

 

그래서 경기력의 기복이 존나 심함. 우리들은 흔히 맹유의 스쿼드를 말하면? 어 이선수 좋고,, 이선수 좋고,, 이렇게 말하지만..정작 그들은 기복이 좆나심함. 그리고 팀에서 망나니들이 플레이를 망치고 그것도 부족해서 팀 분위기를 향락모드로 가고 있음..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이가 젊어서 남들이 후반기 12월을 기점으로 처질때.. 맹유는 유독 이때 승점을 싹쓸이 함.  

 

어느정도  어린 선수들의  경기력의 싸이클이 그렇게 돌아가는거 같음.. 그리고 그들은 한번 흥이 나면 좆나 섹스질 하는것처럼  연승모드 달림.. 기분파들임..  그래서 내가 무리뉴까지만  즐라탄 있는 그 맨유까지만 팬이였음.. 이후 맹유로 존나 저주를 퍼붓고 있음..풋..


구단주의  운영방식도 맘에 안들고.. 잘못하는 선수들을 내치지 아니하고, 팀웍을 중시하지 아니하고 그냥 사업적으로만  운영을 할려는 자세가 맘에  안듬. 축구는 사업을 떠나서 프로페셔녈한  프로들만의 세계를 그라운드에서  보여주면서  그 가치를 판단하는데.. 지금의 맹유는 그것을 거부하고 있음. 오직 딱딱한 사업으로 운영함.. 

 

포그바를 중심으로 쓰레기들임.. 그래서 이들은 유일하게 연패도 가능함.. 과거에는 개막전 패하고 다음경기 무승부로 부러지는 시즌이 존재했지만.. 연패로 부러진 시즌은 우리가 알던 맨유 역사에서는 아마 없을것임.. 근데  현재의 맹유는 가능할수도 있음..  이들은 맹유의 프라이드를 전혀 고려하지 않음..  맹유는 좀 그런 멋있는  멋찐 그런 맛이 있었는데.. 현재의 맹유는 그냥 맹구임.. 맹함..

 

지금의 맹유는 역대적으로 볼때 나이는 어려도.. 기술적으로 프로다운 모습도 부족하고  초반에 맹유는 믿지 마시길.. 어차피 항상  그래도 우리 맹유? 그래도 맹유 스쿼드 좋다..? 이제  연승 달릴거다.. ? 아니야.. 이들은 싹수가 없는 선수들임..  전반기 내내 맹유는 3마킹 박아도 아마 축구승무패에서 메리트는 상당할것임..!

 

전반기 잘해야? 7승~8승정도 할것임.. 나머지는 무승부/역배승으로 부러지겠지.. 네임팀 대결 아니면 항상 맹유는 70~80% 구매율이 몰리겠지.. 이팀을 현재 분석할 가치는 0도 없음..그냥 3마킹임.. 그게 맹유를 대하는 자세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